안녕하세요 고객님!
우선,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자사 측에서 물류센터 및 택배사를 이동하는 과정에서 물류량을 소화하지 못해
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.
현재 고객님 송장흐름 확인해보니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.
정말 죄송하지만,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.
최대한 빠르게 원할한 판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 한 번,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주문자:최은아
6일배송인데 8일인데도 택배사 이동조회가 안되는건 뭐죠?
보내신거 맞아요?
확인해주세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